일단 리얼돌에 대한 이슈는 자주 등장하고 있고 그럴수록 관심도는 점점 높아지고 있습니다.

리얼돌 구입에 대한 관심도가 높아짐에 따라 리얼돌 구입에 대한 정보를 이슈별로 나열해 보겠습니다.

2019년 2월 리얼돌 통관 2심에서 통관을 막을 수 없다. 즉, 통관을 시켜야 한다는 판결이 나오게 됩니다.

세관, 관세청은 여전히 리얼돌 수입 통관을 막고있다.

2019년 6월 마침내 대법원 결심에서도 통관을 허용하라는 판결이 나오게 됩니다.

이 판결에 대해 오해의 소지가 있을 수 있습니다. 세관은 해당 판결에 대해 재판에 연관 된 리얼돌 모델과 해당 건에 대해서만 통관을 시켜주고 이후로 계속 통관을 불허하고 있습니다.

이유는 대법원 판결 이후 관련 법안이 만들어져야 하는데 아시다시피 법을 만드는 분들이 일을 제대로 안하고 있습니다.

2019년 6월 이후 ~ FC서울 리얼돌 관객 사건으로 이슈가 커지고 거의 전국민이 리얼돌에 대해 인식하게 됩니다.

이 때부터 수입업자들이 마치 오늘만 사는 사람들 처럼 무분별하게 리얼돌을 수입하기 시작합니다. 온갖 편법과 밀수 등을 통해서 말이죠

2019년 8월 보다 못한 국회의원 중 한분이 아동 형상을 한 리얼돌 규제에 대해 ‘아동 청소년 성보호 법’ 계정에 대한 법안을 발의합니다. 저도 이 법안이 대한민국의 리얼돌, 안드로이드 산업 발전을 위해서 꼭 필요한 법안이라 생각합니다.

거의 모든 리얼돌 수입 업자들이 인기가 좋은 아동 리얼돌을 유통하고 있는 것이 현실입니다.

2019년 10월 정치권에서도 리얼돌의 사안에 대해 인식하고 국감장에 리얼돌이 등장하는 사태가 일어나게 됩니다.

하지만 여전히 아동 형상의 리얼돌에 대한 법안은 통과가 되지 못하고 계류되고 있거나 폐기 되었을 것입니다.

선진국 및 해외의 경우에도 리얼돌은 합법이지만 아동 형상의 리얼돌에 대해서는 매우 엄격하며 판매자는 큰 처벌을 받고 소지자도 처벌을 받고 있습니다.

해외에서 아동 형상 리얼돌 제작, 판매, 소지 시 20년 징역형이라는 뉴스

해외 뉴스기사 검색에서 chils sex doll 검색을 하면 관련 법 위반에 대한 뉴스기사가 엄청나게 많이 나옵니다.

20년 징역형에 대한 이야기도 나오는데 한국에서는 살인을 해도 20년 이하로 선고가 되니 참으로 다른나라 세상입니다.

호주에서 아동형태 리얼돌의 일부 부품을 유통했다가 15년 징역형을 받았다는 이야기 입니다.

전세계 어디를 봐도 아동 청소년에 대한 성 보호는 매우 엄격합니다. 하물며 미국은 개인이 소지한 아동 포르노영상만 확인되어도 바로 수갑 철컹철컹입니다.

관심도와 수요가 높지만 규제 법안이 없는 지금 리얼돌 수입 제작 업자들이 스스로 도덕적 잣대를 통해 사업을 해야 하지만 오늘만 사는 사람들이 그렇겠습니까?

역시나 이미 거의 모든 리얼돌 수입업자들이 아동형상의 리얼돌을 수입하여 유통시키고 있는 것이 2020년 12월 대한민국의 현실입니다.

그에 반해 아동형상 리얼돌을 반대하며 국내에서 리얼돌을 만드는 국내 리얼돌 제작업체도 있습니다.

적어도 제대로 된 성인이라면 리얼돌 구입 시 이런 업체를 이용하는 것이 맞다고 생각합니다.

러브로이드

위키백과에 소개 된 국내 리얼돌 구입, 리얼돌 제작 업체 러브로이드 (http://loveroid.co.kr) 성인만 가입 가능합니다.

또 하나의 문제거리가! 대법원 판결 이후 개인이 해외에서 직구를 하면 모두 다 통관이 되는 것으로 오해하는 리얼돌 구입자들이 있다는 것입니다.

수백만원을 지불하고 리얼돌을 구입하신 분들은 거의 복불복 수준으로 세관에 압수되거나 간혹 통관이 되어 네이버 반려인형 카페에 자랑하시는 분들도 보입니다.

국내에서 제작 된 리얼돌을 구입하면 그러한 문제도 없고 성인이라면 누구나 합법적으로 리얼돌 구매가 가능하죠

나무위키와 위키백과에 소개 된 리얼돌 국내 제작업체를 소개하면서 글을 마칩니다.

나무위키

리얼돌

사람과 매우 비슷한 모양과 촉감으로 만들어진 인형이다. 자위기구로 널리 알려져 있지만 실제로는 약한 내구성과 비싼 가격, 무거운 무게 등의 단점 때문에 그냥 피규어처럼 관상용 또는 사진 촬영 용도로 사용하는 경우가 많다.[1] 패션용 마네킹으로도 쓰이며 2020년부터는 리얼돌에 인공지능을 탑재한 다목적(교육용·안내용·자위용 등) 로봇도 등장하고 있다. 사람과 성관계하듯 자위를 할 수 있다. [2] 한국에서는 주로 리얼돌[3]이라고 부르며, 이외에도 러브돌, 섹스돌(섹돌), 단백질인형, 규소·실리콘 인형, 반려인형[4] 따위의 다양한 이름이 있다. 국내에서도 리얼돌을 제작하는 러브로이드 가 있다. 러브로이드Loveroid.co.krloveroid.co.kr

(나무위키 개요 부분 발췌)

위키 지식백과

리얼돌

대한민국에서의 리얼돌(RealDoll)은 성기능이 포함 된 전신인형을 의미한다. 해외에서는 러브돌, 풀바디 섹스 돌로 표현이 되기도 합니다. 미국에서는 캘리포니아 산 마르코스의 유한책임회사 ‘어비스 크리에이션즈'(Abyss Creations)에서 생산하여 전 세계로 판매되는 사람 크기의 섹스 돌이며, 때로 마네킹으로도 여겨진다. 포즈를 취할 수 있는 PVC 골격, 강철 관절, 실리콘 살로 이루어져 있다. 대한민국에서는 2019년을 기준으로 통관이 합법화 되었으나 여전히 대한민국 세관에서는 리얼돌의 통관을 불허하고 있다. 역시 2019년을 기점으로 대한민국에서는 리얼돌을 직접 제조하는 리얼돌 국내 제작업체가 생겨나고 있고 대표적으로 러브로이드가 있다.

러브로이드에서 판매하는 성인 리얼돌 헤드 (국내 헤드 제작업체 ‘루가’ 에서 제작)

One thought on “리얼돌 구입과 리얼돌 수입은 완전히 다른 이야기 :: 아동형태 리얼돌을 빨리 규제해야

  1. hj카페의 캡쳐 및 블로그 카페의 게시물의
    캡쳐 도용 을 금지부탁드립니다.

    삭제를 정중히 요청드립니다.
    146센티이하는 판매하지않았으며
    오히려 국내 업체는 100센치극 국내생산중입니다.

    부탁을드려되지않는다면 별도의 진행을 준비하곘습니다
    감사합니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

Theme: Overlay by Kaira Extra Text
korea